MBC 인기 예능 <놀면 뭐하니?>가 WSG 워너비 프로젝트를 시작한 지 3주 예전의 시청률을 끌어올리며 다시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늘은 2차 블라인딩 오디션에 참여한 공효진, 앤 해서웨이, 레이디 가가, 전지현, 윤여정, 스칼렛 요한슨, 한소희, 김태리, 나문희의 정체를 예측해봅니다. WSG 워너비 누구니? 시작합니다.
먼저 지난 9명의 출전자와 유력한 후보를 요약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 김혜수 합격 (리헤이)
- 이성경 합격 (씨야 이보람)
- 김고은 - 보류전 통과 합격 (개그우먼 엄지윤)
- 소피마르소 합격 (박혜원 Hynn)
제니퍼 로렌스 - 보류전 탈락 (가비)- 김서형 합격 - 써티힐 코타
김수미 탈락 - 제시- 송혜교 합격 - 쏠 SOLE
- 손예진 - 보류전 통과 합격 (어반타카파 조현아)
지난 두 편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놀면뭐하니 WSG워너비 김혜수 이성경 김고은 소피마르소의 정체는?
4월 16일 지난 토요일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 워너비 편에서 블라인드 오디션이 시작되며 많은 시청자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WSG 워너비"는 작년 인기를 모았던 MSG 워너비의 여
www.hugowellbeing.com
놀면 뭐하니 WSG 워너비 김서형 송혜교 손예진의 정체는? 보류전 내용 포함
4월 23일 토요일 MBC 인기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WSG 워너비 편에서 지난주에 이어 새로운 5명 ( 제니퍼 로렌스 김서형 김수미 송혜교 손예진 )의 블라인드 오디션이 진행되며 많은 시청자
www.hugowellbeing.com
그럼 이제 4월 30일 방영분에 새로 나온 9명의 출전자 정체를 예측해봅니다.
10번 공효진 (합격)
오디션 곡명: 소녀시대 "다시 만난 세계"
9명이 부르는 노래를 잘 소화했으며 하하는 "미주가 칼을 갈았네"라며 놀면뭐하니의 멤버 미주로 확신했습니다. 김숙은 선곡이 좋고 이 참가자는 솔로, 화음 모두 잘 어울린다며 합격을 줘서 세 팀의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통과했습니다.
하하가 예상한 것처럼 모두 공효진의 정체는 이미주로 확신하고 있는 분위기 입니다.
이미주는 지금은 해체된 걸그룹 러블리즈의 멤버였으며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았었습니다. 현재 예능프로그램에서 엉뚱한 매력으로 두각을 보이고 있습니다. 식스센스, 놀면뭐하니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중입니다.
11번 앤 해서웨이 (보류)
오디션 곡명: 이소라 "청혼" / 장혜진 "1994년 어느 늦은 밤"
앤 해서웨이는 깨끗한 음색으로 이소라의 청혼을 불렀습니다. 유재석은 "와~ 하는 정도는 아니지만 쉽게 탈락할 목소리는 아니"라고 했으며, 김숙은 상큼한 목소리에 음을 갖고 놀았다고 평했습니다. 하하는 1급수 급너무 깨끗한 소리라며 칭찬했습니다.
하지만 콴무진은 한 곡 더 신청을 했으며, 앤 해서웨이는 장혜진의 "1994년 어느 늦은 밤"을 불렀습니다. 정준하는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며 개성이 있어야 한다며 탈락을 선언했습니다. 앞서 합격을 선언한 유재석과 김숙의 표로 최종 보류 판정을 받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앤 해서웨이의 정체로 베이비복스 출신 윤은혜로 추측하고 있습니다.
윤은혜는 1999년에 중3이라는 당시에는 파격적으로 어린 나이에 베이비복스의 막내 멤버로 합류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천생연분과 X맨을 찾아라에 자주 나오며 '소녀장사'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12번 레이디 가가 (탈락)
오디션 곡명: 임재범 "너를 위해" / 이승철 "잊었니"
터프한 목소리를 부르는 남자 노래를 선곡한 레이디 가가, 시작부터 관심을 모았습니다. 첫소절이 나오는 순간 바로 누군지 알 수 있는 목소리 바로 김연자였습니다. 유재석은 첫소절을 듣고 바로 웃음을 터뜨리며 "연자 누나"라며 좋아했습니다. 이미 빅스타인 분이기 때문에 유재석과 김숙은 불합격을 선택. 최종 탈락했습니다.
하지만 시청자를 위한 서비스를 위해 한 곡 더 신청, 이승철의 "잊었니"를 특유의 창법과 시그니처 제스처를 선보이며 열창했습니다.
레이디 가가의 정체는 바로 김연자. 한국에서 '수은등'이 큰 히트를 기록했고, 8~90년대 일본에서 '엔카의 여왕'이라는 칭호를 받으며 큰 성공을 했습니다. 2010년대 이후에는 국내 활동을 주로 하며 '아모르파티'로 대히트를 기록했습니다.
13번 전지현 (보류)
오디션 곡명: 이무진 "신호등" / 거미 "그대 돌아오면"
노래를 듣자 마자 유재석은 여유가 있고 내공이 있다고 평했고, 김숙은 이 분은 노담, 노카페인, 노알코올이라며 진주같다고 평했습니다. 하하와 정준하는 너무 깔끔하네 한 곡만 더 1절만 들어보자고 청했습니다. 결국 콴무진은 "노래를 너무 잘 하시지만 우리 색깔과 다르다"며 불합격 결정. 결국 전지현은 2:1로 보류되었습니다.
네티즌들은 WSG 워너비 전지현의 정체는 가수 나비라고 확신하는 분위기입니다.
나비는 2004년 MBC 오디션 프로그램 "스타 탄생"을 통해 알려지며 2008년부터 활동을 하고 있는 싱어송라이터입니다. 본인의 노래 외에도 유명 가수의 피쳐링이나 드라마 OST도 많이 참가했습니다. 2020년에는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14번 윤여정 (합격)
오디션 곡명: 2AM "이노래"
분위기있는 목소리로 노래를 마치자 유재석은 여운이 느껴진다며, 이렇게 노래 잘 부르는 사람들이 맞나 싶다며 앞으로 어떤 분과 어떤 노래를 만들게 될지 너무 설렌다고 했습니다. 김숙은 이 분은 무조건 가수라고 했으며, 하하와 정준하는 너무 매력있다며 예전에 제이 느낌이 있고 R&B 느낌이 난다고 평하며 만장일치로 합격을 줬습니다.
윤여정의 정체는 권진아로 확신하는 분위기입니다.
권진아는 K팜 스타 시즌3 출연자로 최종 Top3에 들며 이름을 알렸습니다. '공기반 소리반'을 가장 잘 구사하는 가수라는 평이 있으며 현재 안테나 소속입니다. 섬세한 목소리지만 리듬감도 뛰어난 가수입니다.
15번 스칼렛 요한슨 (탈락)
오디션 곡명: 브로콜리 너마저 "앵콜 요청 금지" / 김건모 "얼굴"
첫 소절을 들은 김숙은 바로 누군지 알겠다는 표정을 지으며 웃음을 지었습니다. 바로 신봉선. 유재석도 곧이어 신봉선인가 의심했지만 확신은 하지 못했고, 하하는 궁금해 하게하는 매력이 있으며 톤이 좋다고 평했습니다. 하지만 유재석은 목소리만 놓고 들어보면 아쉽지만 탈락이라며 불합격, 하하는 '기대에 미치지 못한 끼', 정준하는 평이한 선곡을 문제삼으며 불합격을 선언했고, 유일하게 김숙만이 걸그룹에 꼭 이런 목소리가 필요하다며 합격을 선언했습니다. 단 1표의 합격만 받은 스칼렛 요한슨은 탈락되었습니다.
탈락과 동시에 가발을 쓴 신봉선의 얼굴이 공개되었고, 뒤 이어 김건모의 '얼굴'을 열심히 부르는 모습도 공개되었습니다. 하하는 노래를 이렇게 잘하냐고 놀랐으며 곧이어 미안한 마음을 전했습니다.
신봉선은 코미디언으로서 춤과 노래에 능한 만능 엔터테이너입니다. 2020년 캡사이신이라는 부캐로 발라드 "매운 사랑"을 발매하기도 했습니다.
16번 한소희 (탈락)
오디션 곡명: 이지연 "난 아직 사랑을 몰라"
시작부터 이전 참가자와 다른 모습을 보인 한소희는 일어서서 리듬을 타며 발랄하게 노래를 불렀습니다. 누가 들어도 분명 가수는 아니지만 맑은 목소리에 신선한 느낌으로 잘 불렀습니다. 하하는 너무 신선하다며 "왜 끌리지"라며 합격. 하지만 유재석은 목소리가 맑고 기분이 좋아진다고 평하긴 했지만, 결국 "만날 순 없을 것 같아요"라며 불합격. 김숙도 귀엽고 밝고 젊은 목소리라고 평했지만 불합격을 줬습니다.
곧 한소희의 정체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으로 밝혀졌으며 노래가 끝난 후, 별도의 인터뷰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최근 캐나다에서 열린 세계선수권대회에서도 목소리를 아끼기 위해 응원을 소심히 했으며 스튜디오 녹화당시 반응 괜찮았던 것 같았다며 아쉬워하는 웃음을 보였습니다.
김아랑은 국가대표 쇼트트랙 선수로 172Cm의 큰 키와 다리에서 나오는 파워가 장점인 선수로 미소천사라는 별명으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날 유일하게 합격을 줬던 하하와 정준하는 유재석과 김숙을 만나 항의했으며, 모든 오디션이 끝났을 때 복불복으로 심사팀 중 한 팀을 선택해서 떨어진 참가자를 합격시킬 수 있는 프리패스를 주기로 합의했습니다. 과연 누가 프리패스를 통해 합격자가 될 지 궁금해집니다.
17번 김태리
오디션 곡명: 정승환 "너였다면"
노래가 시작되자 모든 심사위원이 감탄을 했습니다. 유재석은 찐프로라며 왠지 익숙한 목소린데 누군지 잘 모르겠다며 합격, 김숙은 태연이라며 우리와 함께 할 시간이 되는지 궁금하다며 망설이다가 합격, 정준하는 목소리가 여리고 곱고 너무 잘한다라고 평했고, 하하는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며 합격을 선언. 만장일치로 다음 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하하의 와이프 '별'이 몰래 나오면 재미있겠다고 생각하던 차에 혹시 김태리가 별인가 의심했지만 모두들 WSG 워너비 김태리 정체는 라붐의 소연이라고 말합니다.
소연은 4인조 걸그룹 라붐의 메인 보컬로 주로 고음 파트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라붐은 지난 MSG 워너비 편에서도 노래와 함께 모습을 보여 놀면뭐하니 팀과 친분이 있을 거라 예상합니다. 드라마 OST도 많이 참여했으며 수지와 초등학교, 중학교 동창으로 실제로도 친한 사이로도 잘 알려져있습니다.
18번 나문희 (합격)
오디션 곡명: 벤 "꿈처럼" / 진주 "난 괜찮아"
이날 마지막 참가자 나문희는 섬세한 표현력으로 벤의 꿈처럼을 불렀습니다. 유재석은 노래로 그림을 그리는 느낌이라며 모셔가야한다며 합격, 김숙은 고음이 섬세하며, 보석이다라고 극찬, 하하는 만약 가수가 아니라면 미쳤다. 진짜 잘한다라고 말하며 합격인데 더 듣고 싶다고 다른 노래 1절만 청했습니다.
곧 이어 진주의 "난 괜찮아"를 파워풀하게 열창했습니다. 유재석은 같이 댄스를 추고 싶다고 말하며 만장일치 합격 다음라운드로 진출했습니다.
김고은의 후보로도 이름을 올렸던 박진주가 바로 나문희라고 확신하는 분위기입니다. 두번째 곡으로 진주의 노래를 부른 것도 그 힌트가 아닐까 의심합니다.
박진주는 영화배우로 2011년 '써니'에서 욕쟁이 황진희 역을 맡으며 사랑을 받았습니다. 2016년에는 복면가왕에 출연하며 카이를 제외하고 모두 가수라고 예상할 정도로 엄청난 가창력을 보인 바 있습니다.
댓글